date : 2014-06-03 | view : 919
이름 관리자 이메일 admin@kkoktuillust.com
제목 [꼭두소식] Traveller 여행잡지에 소개된 북카페일러스트 (추천수 : 0  | 비추천수 : 0)


꼭두일러스트 교육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북카페일러스트가 트레블러라는 여행잡지에 소개 되었습니다. 성수동의 핫플레이스 여러곳이 소개되었는데요. 제일 처음을 장식한 북카페일러스트 아래 이미지로 확인해 보세요.

성수동 뉴웨이브

성수동이 이토록 매력적인 동네였나?

공장, , 예술가가 공존하는 이곳만의 독특한 질감을 느껴볼 것.

 

북카페일러스트

어릴 적 꿈꿨던 다락방 같은 카페, 총천연색 그림책으로 빼곡한 벽장과 원목 가구 위에 늘어놓은 소품들이 유년 시절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북카페 일러스트는 꼭두일러스트교육원에서 운영하는 공간이다. 일러스트 작가들의 커뮤니티를 위해 만들었지만 인근 성수동 주민들의 사랑방 역할도 겸한다. 비정기적으로 작가들이 세미나와 주민들의 모임이 열리고 주말마다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 교실을 개최한다. 이곳에선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든 그림책을 집어 든다. <머리끝에 오는 잠>을 읽고 있으면 까무룩 졸음이 쏟아지고<초록나라 사람들>을 보면 가슴이 푸르게 물든다. 카페 한편에는 작가들이 원화를 전시하는 아트 월을 마련했다. 곳곳에 진열해둔 인형들도 모두 작가들의 작품. 그림책, 청량한 음료와 함께 여름 나기 좋은 카페다. 지하철 2호선 뚝섬역에서 경동초등학교 방향으로 내려와 뚝섬우체국 골목을 따라 걷다 보면 따뜻한 나무 간판이 보인다.




이전글 [전시안내] 꼭두 5기 졸업생 조규훈작가 개인전 \'Hello it...
다음글 성동구 소개책자에 소개된 꼭두일러스트교육원

프린트